어성초 비누 어성초 바디워시 리뷰
본문 바로가기
For 온가족 바디

어성초 비누 어성초 바디워시 리뷰

by nimodo 2020. 4. 19.

생선 비린내가 난다는 뜻의 어성초가 어느 날부터 인기가 많아졌어요. 탈모와 아토피에 좋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화장품에도 어성초 추출물, 어성초 함유된 게 많이 생겨났어요. 어성초는 예로부터 피부질환이 생겼을 때 약초로 사용되어 왔고 뛰어난 향균작용으로 피부의 트러블을 깨끗이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요. 먹었을 때는 몸속의독소를 배출시켜주고 피부에 발랐을 때는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지난번 유안재네이쳐에서 워시류를 사고 맘에 들어서 이번엔 남편이 쓸 비누와 아이들과 제가 쓸 워시를 샀어요.

 

 

 

 

 

언제나처럼 배송도 빠르게 왔고, 포장도 꼼꼼히 되어서 왔어요.

비누와 바디 워시 모두 어성초 라인으로 주문을 해봤어요.

날씨가 더워지거나 바디로션을 좀 오일리 한 걸 바르면 유난히 트러블이 잘 나는 부위에 어김없이 뾰루지가 나는데,

그 부분이 신경 쓰여서 차분히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어성초 바디 워시를 사봤어요.

 

 

 

유안재네이쳐 어성초 수딩 바디 비누, 어성초 화이트닝 앰플, 어성초 수딩 바디워시

 

 

 

어성초 바디 워시를 사면 어성초 화이트닝 앰플26g이 같이 온답니다.


어성초 수딩 바디비누는 남편이 요즘 굉장히 바쁜 시즌이었기 때문에 바삐 다녀서 땀도 많이 나고 바디 곳곳에 트러블이 나버려서 사게 됐어요. 남편은 머리끝부터 발 끌까지 비누로만 항상 씻기 때문에 도브 비누가 좋겠다 생각돼서 사놨더니 씻고 나서 미끌거리는 기분이라 싫다고 해서 다른 비누를 알아봤어요. 유안재 네이처가 생각이 났는데, 지금 상호명은 바뀐 이름이고 바뀌기 전에는 솝 하우스였어요. 솝 하우스 비누가 괜찮다는 말을 많이 었고 마침 어성초 비누가 있어서 기대하며 주문했었어요.

남편 꺼를 살 때는 아무래도 향이 조금 있으면 좋겠는데, 아무 냄새도 안 나서 조금 실망했어요. 완전 무향!!진한 향기를 바란 건 아니었고 씻고 나서 자연스러운 향기로움이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전혀 냄새가 없어요. 대신 거품은 아주 풍성히 잘 났고, 그래서 그런지 샤워하며 느낌이 굉장히 좋았어요. 며칠 써봤는데  도브보다는 약간 뽀득히 씻기는 기분이에요. 그렇다고 많이 건조하지는 않았어요. 약간 지성이나 보통 피부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기 좋은 만큼의 세정력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트러블 난 피부에 좋은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남편의 피부가 진정되길 바랐는데, 그 부분은 좀 더 오래 써봐야 알 것 같아요.


어성초 수딩 바디워시는 어성초 성분이 성분표 앞쪽에 위치해 있지 않아서 이름만 어성초 워시인가 했는데 거품이 잘 안 난다는 고객들의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비누 성분이 증량되었다고 해요. 대신 농축된 어성초 추출물이 추가로 추입 되었다고 해요. 

바디 비누와 다르게 그래도 향이 있었어요. 다행히 생선 비린내가 난다는 뜻의 어성초 제품이지만 역한 냄새는 안 나요. 그렇지만 향기로운 향은 아니고 약간.. 오렌지향 나는 세제 느낌??ㅎㅎ 근데 씻고 나면 냄새는 하나도 안 남아서 상관없었어요.

제형은 굉장히 묽은 편이에요.  비누와는 다르게 거품도 풍성히 나지 않았지만 세정력은 제가 좋아하는 정도였어요. 뽀드득 건조하게 씻기지 않는 느낌!! 씻고 나서 당김이 심하지 않아서 그건 아주 좋았어요.

지난번 샀던 바디 워시랑 비교하자면..

향은 조금 아쉬운데, 씻고 나서 사용감은 어성초 바디워시가 더 좋았어요. 피부가 보들보들 해진 기분이에요.


어성초 화이트닝 앰플은 히알루론선 앰플처럼 물 제형이었고, 보습은 꽤 잘 됐어요. 무향이라 바르고 나서 부담 없답니다.

천연 화장품들은 써보면 의외로 트러블 나는 게 많았는데 유안재 네이처에서 사는 제품들은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믿고 아무거나 쇼핑카트에 막 담게 되네요.^^

 

어성초 제품을 찾고 있다면 유안재네이쳐 제품들을 추천합니다. 저도 어성초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처음 써봤는데 사용감도 좋고 며칠 써보니 트러블 있던 곳에 가라앉고 있어요.


바디 워시류 두 가지와 비누 두 개만 시켰는데 사은품을 보내 주셨어요.

 

 

 

어성초 비누도 씻고 나서의 느낌이 좋았어서 클렌징 비누도 기대가 되네요. 이건 아직 안 써봤지만.. 써보고 좋으면 다시 리뷰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