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추천 및 먹는 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

유산균 추천 및 먹는 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리뷰

by nimodo 2020. 3. 16.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기 위해 눈 뜨면 챙겨 먹는 유산균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친구 집에 놀러 갔다가 먹어보고 맛있어서 쭉 먹고 있는데 저와 가족들에게 잘 맞는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요.

유산균은 왜 먹어야할까요?

장에는 많은 유익한 균들과 유해한 균들이 살고 있어요. 유해한 균들은 우리가 섭취한 음식의 영양분을 빼앗아 먹으며 장 내에 독소를 배출해요. 우리가 음식을 섭취하면 간에서 해독을 한 뒤 온몸으로 퍼지는데 유해균이 간의 세포를 손상시켜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해요. 간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면 몸에 들어온 독소들을 해독해주지 못해서 염증이 생기게 돼요.
그래서 유익한 균들을 활성화 시켜주어야 장이 건강해지면 몸의 면역력도 강해진다고 해요.
이 역할을 유산균이 도와줘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비염이 심한 저희 가족의 면역력을 위해 항상 챙기고 있는데요,
사실 맛이 없으면 아이들이 안 먹으려고 해서 아이들 입에 맛있는걸 같이 먹고 있어요.
아이들, 어른들 따로 챙기기가 은근히 안될 때가 있어서, 되도록 통일하려고 하거든요.

맛있다고 아침에 일어나면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잘 먹고 있어요.ㅎㅎ

이틀에 한번 화장실 가던 아이도 매일 잘 가고 있고, 볼일 본 뒤 시원하지 않던 것도 많이 나아졌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발효식품에 다량 함유되어 김치, 된장, 고추장, 치즈, 요구르트, 맥주 등을 많이 먹어주면 좋은데 식품으로 먹어야 할 때는 엄청난 양을 먹어야 해서..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히 챙기게 되네요.

 

유산균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이 먹게 되면 장 내의 유익균을 번식시켜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고 장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줘서 피부에도 도움이 돼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 후 정내 환경에 도달했을 때 유익한 작용을 해줘요. 장안에는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있고 유익한 균은 높이고 유해한 균은 낮추어주게 중요한데 프로바이오틱스가 도와줘요.

다이어트 할때는 식단이 간결해지는데 이때 변비에 걸리기도 쉽잖아요. 그때 유산균을 챙겨먹으면 그런 것 또한 도움이돼요. 체중감량과 당뇨병 예방에도 좋아요.

 

저는 피곤하면 질염이 생겨버리는데, 자궁질환으로부터 지켜주기도 해요.

 

 

 

 

동그란 통 안에는 50포의 유산균이 5 봉지로 나눠져 있어요.

 

 

 

 

아이들도 손으로 쉽게 자를 수 있게 되어서 편해요.^^

 

 

 

 


봉지 안에서 꺼내는 게 귀찮아서 한 번에 뜯어서 낱개로 넣어 놓고 먹어요.^^

 

 

유산균은 언제 먹는 게 가장 좋을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한잔 마신 후 공복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기상 후 물을 마시면 위산이 희석되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준다고 해요. 대신 뜨거운 물과 마시지 말고 미지근한 물이 좋데요.

식사 후에 먹게 된다면,
식사 후 한 시간 이상 지나서 위산의 분비가 적을 때 먹는 것이 좋데요.

드시고 있는 유산균이 없다면 락토핏 추천해요.^^

유산균은 생각보다 큰 일을 해준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면역력이 필요한 요즘이라
더 열심히 챙기게 되네요.

댓글